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검색

    상품 Q&A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답변]답변드립니다.
    작성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3-07-1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19
     안녕하세요 고객님 로사케이입니다.


    반품 지연으로 불편을 드리게되어 대단히 죄송합니다.


    상품은 빠른 수거 될수 있도록 택배사로 재접수 요청하였으며,

    현재 지역별 폭우로 인해, 택배사 업무가 전체적으로 다소 지연이 될수있습니다.


    평소보다 배송 및 회수가 다소 늦어질수 있는 점 너그러운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받자마자  7.14일에 반품 신청했는데 아직까지 수거를 안해가요  빠른처리 부탁드립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비밀번호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30485 카바스 자카드 데이토트 SM

    비밀글 엑스포 키링은 안주셔도 됩니다

    박**** 2023-07-28 2
    30494

       답변 비밀글 답변드립니다.

    로사케이 공식 온라인 스토어 2023-07-31 1
    30444 카바스 자카드 데이토트 SM

    반품 HIT

    L**** 2023-07-19 151
    30445

       답변 [답변]답변드립니다. HIT

    2023-07-19 119